재단소개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이 만듭니다.

인사말

보아스 사회공헌재단에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보아스사회공헌재단 이사장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은 “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누가복음 10:27)”는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고자 2018년 나눔고용복지재단의 사회공헌단으로 시작되어, 2021년 보건복지부 허가 비영리법인으로 정식 설립되었습니다.

생활이 어려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선별하여 의료비 지원을 하고 있으며, 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그림대회, 진로탐색교육 등을 통해 다음세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하여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지원을 통해 지역의 모든 구성원이 함께 돕고 성장하는 나눔의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재단명칭에 사용하는 ‘보아스’는 성경 ‘룻기’에 나오는 인물로 그는 부자였지만, 가난한 사람, 고아와 과부같이 돌봄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아낌없이 자신의 모든 것을 나눠주던 사람이었습니다.
저희 재단도 ‘보아스’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돌아보며 귀하게 마련된 성금을 통해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나누며 섬기겠습니다.

재단 직원 모두가 예수님으로부터 받은 은혜와 십자가를 생각하며, 오늘도 예수님의 사랑이 필요한 한 분을 돕기 위해 늘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