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개인후원]후원내용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
후원내용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재단(1661-1402)에 연락하시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
Q |
[개인후원]개인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
A |
후원관련 연락처, 거주지 주소, 등 개인정보에 변동 사항이 있으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나의후원>본인인증 후 >회원정보로 들어가셔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금 영수증을 우편으로 수령하기 원하시는 경우, 기부 당시 개인정보에 입력된 주소를 기준으로 발송 드리니 영수증 발송 이전에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Q |
[개인후원]주민번호가 필요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
A |
주민번호는 국세청을 통한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서 필수적인 내용입니다. 또한 매월 자동이체를 통해 기부하시는 경우도 금융결제원의 승인이 필요하며, 때문에 주민번호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
[개인후원]물품 후원도 가능한가요? |
A |
물품 후원의 경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가능합니다. 다만 물품 후원의 경우, 행복일상지원 사업 내에서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함에 따라 물품배분 대상 및 기간과 관련한 사전 논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물품 후원과 관련한 내용은 재단 사무실(1661-140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
[개인후원]제가 일하는 단체 또는 기업 이름으로 기부가 가능한가요? |
A |
법인 또는 기관의 이름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며,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연말 기부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합니다. 다만 기부금영수증 발급기준 요건인 주민등록번호나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단체의 경우, 영수증발급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1661-1402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
[사이트 이용]홈페이지 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
A |
[홈페이지 메뉴>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Q |
[사이트 이용]1:1 문의를 하고 싶어요. |
A |
보아스사회공헌재단 의료비지원 보리 앱을 통해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카톡챗봇 상담을 클릭하시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
[의료지원 상담]신청절차 - 의료비 지원을 받으려면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A |
보아스사회공헌재단 모바일 의료비지원 보리 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보리 아이콘을 클릭해서 앱 다운로드 후 신청해 주세요. 보리 회원가입 > 과목찾기 > 병원 선택 > 인적사항 기재> 서류 사진 업로드 > 신청 완료. 자세한 내용은 보리 앱 이용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Q |
[의료지원 상담]신청기준 - 가족이 함께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
A |
대상 기준이 되신다면 개인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미성년 자녀는 보호자가 보리 앱 회원가입 후 미성년 자녀를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 앱 이용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Q |
[의료지원 상담]지원범위 - 한 사람이 여러 과목을 진료받을 수 있나요? |
A |
의료비지원은 1년에 1인 1회 1과목이 원칙입니다. 치료를 마치신 후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치과는 5년 내 1인 1회 지원입니다. 예방검진 지원도 1년에 1인 1회 1과목 지원을 해드립니다. 검진도 마찬가지로 검진 지원을 마친 후 다른 검진 지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 앱 이용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