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아주웰이비인후과 보아스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다!
등록일2019-12-13
조회수329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병철 수원 아주웰이비인후과 원장 아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김병철 수원 아주웰이비인후과 원장이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나눔으로 행복한 경기’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희망2020 나눔캠페인’이 시작된 이후 탄생한 첫 회원이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지도층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두고 나눔 문화에 참여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5년 이내에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날 진행된 가입식을 통해 김 원장은 경기 216호이자, 수원 30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김 원장은 "주변 이웃과 환자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또 다른 아픔을 겪지 않도록 큰 힘이 되고자 한다"며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환자들이 웃음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어 주변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기호일보(http://www.kihoilbo.co.kr)​ 


 

관련링크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9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