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아스사회공헌재단, 경기도 13곳 방역소독서비스 지원
등록일2020-07-04
조회수315


 

보아스사회공헌재단(대표 이상태)이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2차 방역지원활동을 수행한다.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은 1일 의정부 지역아동센터 5개소를 시작으로 7월 한 달간 경기도 지역 총 13곳에 방역소독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역지원을 위한 자원봉사자 모집 및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구성원이 함께 취약계층을 돕는 좋은 모델이 되고자 한다.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은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던 지난 3월, 행복일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대응이 취약한 수원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 소속된 19개의 지역아동센터에 방역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은 2018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의료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기관으로, 작년 한 해 동안 450여건의 의료비 지원 및 경기지역 어린이 교육지원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보아스(BOAZ)’는 ‘그 안에 능력이 있다’, ‘힘이 있음’이라는 뜻을 가진 성경에 나오는 인물로, 가난한 사람과 타국인들을 위해 구제하라는 성경의 말씀을 실천한 대표적인 사람이다.

최근에는 산부인과, 어린이종합병원 등과 의료지원협약을 체결하는 등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지원사업의 범위가 확대되어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의료지원 플랫폼 구축 및 복지네트워크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 크리스천투데이 (https://www.christiantoday.co.kr/)

관련링크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32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