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아스사회공헌재단, 의왕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청소년 건강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2021-02-09
조회수1072

 

보아스사회공헌재단(대표 이상태)이 지난 5일 의왕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부순)와 위기 청소년 및 취약계층 청소년의 건강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의왕시청소년복지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정부순 센터장은“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의료복지를 제공할 수 있는 보아스사회공헌재단과 함께 뜻깊은 한해를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은 2018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의료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기관으로 현재 치과를 비롯하여 안과, 산부인과 등 총 10개 과목에 대한 검진지원과 의료비지원 사업을 수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의료지원 플랫폼 구축 및 복지네트워크 확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한편,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 찾아가는 상담, 예술치료, 부모교육, 위기청소년예방교육,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예방 해소사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위기청소년을 발굴하고 청소년 발달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링크
http://www.healings.news/news/articleView.html?idxno=1990